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FAQ)

  • [ 적립금 제도 운영 ] 적립금은 얼마면 사용 가능하고, 상품구매외에 사용이 안되나요?
     
     저희 오픈메디칼은 회원가입시 기본적립금 2,000원과
     
    상품구매시 기본으로 1%(추가적립 상품도 있습니다.)
     
    상품 이용후기 200원을 적립금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사용은 적립금누적액이 일정금액 (3천원이상)이 되면
     
    상품구매시 사용하실수 있으며,  한도는 1회에 최대 1만원이며
    상품구매외에는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향후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사용하실수 있도록
     
    검토하고 있습니다.
  • [ 적립금 제도 운영 ]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며, 어디서 금액을 확인 할수 있나요?
     
     적립금은 회원가입시 2,000원이 기본 적립되며,
    상품구매에 따른 기본적립금은 1%가 발생하여 누적 관리됩니다.
    상품에 따라 추가 적립금이 지급되며, 회원전용관상품, 이벤트상품, 타임세일상품등은
    적립금 지급이 1%미만 일수도 있습니다.
     

    가입회원중 병원,한의원은 특별회원으로 적립금 3%(기본적립 +2%)

     

    기업,사업자회원은 특별회원으로 적립금 3%(기본적립 +2%)로 적용,

     

    구매회원님들중 구매액, 구매상품에 따라 우수회원, 특별회원으로 상향조정

     

    되어 적립금을 추가 지급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누적액 3,000원이 넘으면 언제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구매시 적립금 1회 사용한도는 1만원입니다.
     
    또한 상품구매후 이용후기를 이용해주시면 2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적립금 금액 확인은 회원 로그인후 마이쇼핑에 가시면
     
    적립금 보기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 배송/배송조회/반품 ] 교환/반품에 따른 처리절차는요?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주십시오
     - 교환/반품에 발생하는 비용은 원인 귀책사유에 따라 부담합니다.
     - 주문상품과 다른상품이 배송된 경우, 파손 및 훼손된 상품이 배송된 경우
     오픈메디칼이 배송비용을 전액 부담하여 교환하여 드립니다.
     
     - 고객님 단순변심, 상품 변경 요청등에 따른 교환/반품시
       왕복배송비를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배송/배송조회/반품 ]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는요?
     
     -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2) 배송된 상품이 수령시 파손 및 훼손되어 있는 경우
       (3) 받으신후 7일이내 반품/교환을 요청한 경우
        → 포장을 훼손하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경우 가능

     - 교환/반품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용하여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2) 소비자 부주의로 제품의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3) 사용하지 않았어도 포장이 훼손되어 재포장이 불가능한 경우
       (4) 상품수령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 배송/배송조회/반품 ]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조회 진행은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추적 버튼을 누르시거나
     송장번호로 해당 택배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택배 발송후 5일이 지나도 받지 못하시면 고객센타로 연락해 주십시오.
  • [ 배송/배송조회/반품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은 주문일로부터 보통 1~2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이 추가로 1~2일 소요 됩니다.
     단 일요일,  공휴일은 택배사 휴무로 상품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 배송/배송조회/반품 ] 배송지역은 전국이 가능한가요? 배송료는요?
     
     배송지역은 전국어디나 가능합니다.
     단 일부 도서 및 산간지역은 제외되며, 특히 군부대중 특정지역은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사전 확인후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료는 주문 총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배송료가 무료이며,
     3만원 미만일경우 배송료 2,500원이 부과됩니다.
    특정상품은 3만원 이하라도 배송료를 무료로 해주는 경우도 있으므로'
    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결재 방법/세금계산서 ] 신용카드로 할부가 가능한가요?
     
     5만원이상 구입하신 경우 할부구매가 가능하며,
     각 카드사별로 무이자 할부혜택 기간이 다르니
     결재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2~3개월)
  • [ 결재 방법/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을 이용하면 무엇이 좋은가요?
     
     회원님께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면
     근로소득자나 근로소득자의 부양가족인 경우 연말정산시 신용카드 금액과
     합산하여 소득공제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 [ 결재 방법/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은 어디서 발급 받나요?
     
     고객님께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기를 원하시면
     상품 주문시 현금영수증 신청란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시고,
     신청하시면 상품발송 완료시 발급됩니다.
  • [ 결재 방법/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상품 주문정보 입력시에
     하단 세금계산서 정보에 사업자 정보를 기재하시고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펙스로 보내주십시오 (FAX번호: 02-2081-1170)
     세금계산서는 입력하신 이메일로 결재후 3일이내에 발송하여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재하신 회원님은 부가세법 제57조(세금계산서 교부 면제)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실수 없습니다.
  • [ 결재 방법/세금계산서 ] 결재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저희 오픈메디칼에서 상품 결재는
    무통장 입금,  실시간 자동이체,  에스크로 결재, 신용카드 결재,  핸드폰 결재
    및  적립금 (3,000원 적립이상) 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아래 입금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037601-04-043428   예금주: (주) 오픈메디칼
     농협은행: 301-0169-5913-81   예금주: (주) 오픈메디칼

  • [ 상품구매/구매취소/AS ] 제품에 대한 A/S는 어떻게 하나요?
     
     A/S는 제조사마다 차이가 있으나 보통 A/S기간은 1년입니다.
     제품에 따라 보장기간이 다르거나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의 A/S는 제품설명서에 나와 있는 업체의 A/S센터로 연락하시면
     빠른시간내에 서비스 받으실수 있습니다.
     
  • [ 상품구매/구매취소/AS ]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결제시, 미결재상태에서는 회원님께서 쇼핑몰에서 직접 취소하실수 있습니다. (입금전 취소)
     또한 무통장 입금결제 후 7일간 미입금시,
     자동적으로 주문은 취소됩니다. (시스템 취소)
     또는 카드,실시간계좌이체,에스크로결제,휴대폰결제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또한
     배송처리중 단계에서는 고객센터(T: 1899-9255)로 전화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는 물품배송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 [ 상품구매/구매취소/AS ] 상품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저희 오픈메디칼에서 상품주문은 온라인 이나 전화주문 모두 가능하십니다.
     상품 구입전 상품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시면 해당상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고,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고객게시판이나
     저희 고객센터(T: 1899-9255,  admin@openmedical.co.kr)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 회원가입/정보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님께서 직접 탈퇴를 하시려면  오픈메디칼 상단에 있는
     정보수정이나 마이쇼핑의 회원정보관리를 누르시면
     하단에 회원탈퇴를 누르시면 처리가 됩니다. 
     또는 성함과 아이디, 이메일주소를 적어 admin@openmedical.co.kr
     보내주시면 회원님의 정보를 삭제후 확인 메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 [ 회원가입/정보 ] ID와 비밀번호를 잊었을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님께서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오픈메디칼 상단에 있는 로그인    페이지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회원님의 성함과 주민번호로 찾으시거나 이메일주소를 이용하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 [ 회원가입/정보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님께서 정보변경이 필요하시면 먼저 로그인을 하시고
    쇼핑몰 상단 정보수정이나 마이쇼핑을 누르시면 회원정보관리를
    클릭하시면 회원님의 정보를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 [ 회원가입/정보 ]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을 구매할수 있나요?
     
    저희 오픈메디칼에서는 상품을 구매하실때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물건구입은 전혀 불편함은 없습니다.
    다만 저희가 회원님께 드리는 상품 구입 적립금, 이용후기 적립금이나
    특정상품 할인쿠폰, 이벤트 참여, 신상품 이메일 수신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가 없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시에는 선택하신 상품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에 담고
    비회원 로그인창에 이메일을 기재하신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 주문/배송에 필요한 인적사항을 기재하여 주시면 상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로 상담하시고, 구입 결정하신후 입금해주시면 바로 배송해 드립니다.  

     
  • [ 회원가입/정보 ] 회원가입 절차와 회원에 대한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회원가입은 오픈메디칼 쇼핑몰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페이지에 나온 이용약관을 읽어보신후 동의하시면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의 혜택은 회원가입 적립금 2,000원이 기본 적립 되며,
    상품구매에 따른 적립금 1.0% 적립(특별상품은 추가적립) ,
    상품구매후 이용후기 적립등 200원등이 모두 합산되어
    일정한 적립금 (3천원)이상이 되면 언제든지 저희 사이트에서
    다른 상품 구매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구매시마다 정보입력을 따로 하실 필요가 없어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회원님께는 의료기기 공동구매인 회원전용관 이용, 각종 이벤트 참여 기회,
    회원 할인쿠폰 혜택, 신상품 및 인기상품 이메일 발송등의 혜택이 추가로 있습니다.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TODAY'S
ITEMS

  • 버튼
  • 버튼
  • 버튼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네이버톡톡
  • 적립금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