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픈메디칼 입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불편함을 드렸다면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기적으로 물품을 구매해주시는데, 응대에 기분이 나쁘셨다니 그럴 수 있습니다.
단어선택과 말하는데 있어서 조금더 조심하도록 하겠으며,
수액세트의 경우 제품불량이 날경우 조금더 빠르게 대처할 수 있게
내용 공유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픈메디칼올림 -
[ Original Message ]
며칠전 두가지 물품을 주문하였고, 한가지 물품이 확인되지 않아 문의를 드렸습니다.
수액세트 아래에 주사기 박스가 아래 같이 포장되어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셨고 다시 확인해보니 물품이 없어, 재문의를 드렸습니다.
결국은 저희 직원이 물품확인을 못한것으로 판명이 되어 찾았는데요.
담당자분께서 박스에 같이 포장한 모습이 CCTV에 담겨있고, 원하시면 동영상도 보내드릴수있다고 대뜸 말씀하셔서, 엄한 의심 하지마라는 식으로밖에는 들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3달전 주문했던 수액세트에서 6개의 불량이 나왔는데, 2달전부터 오늘까지 3차례 문의를 드렸는데 답변을 받지 못하여 금일 다시 문의를 드렸는데,
워낙 오래된 거지만 적립금을 넣어주겠다며. 본인들이 답변을 늦게준건 생각안하시고 왜 저한테 늦었지만 선심쓰듯이 말씀하실 수 밖에 없는건가요?
매번 물품구매를 주기적으로 하는 입장에서, 문의사항에 대해 이렇게 답변을 받을 수 밖에 없으니 너무 불쾌한 마음이 들어 글을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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