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오픈메디칼 신재호대표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최근 중국 폐렴사태로 인하여
설연휴부터 주문량이 폭주하여 본의아니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설연휴 전후에 평소 주문량의 200배 아상 주문이 들어왔고
제조사도 공급이 안되어 고객님들의 주문에 대응할수 없는점 사과드립니다.
지금은 1~2주안에 해결방법이 없어 마스크, 손세정제부분은 저희도 방법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 신재호 올림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십니까
오픈메디칼 입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재고가 없는상황입니다.
마스크 제조업체는 부직포, 필터 고무줄등 중국에서 수입되는 자재라며 생산이 안되는곳도 있고
자재 업체측에서 단가를 폭등시켜 가격 너무나도 높게 측정하여 공급을 안해주고 있습니다.
손소독제의 경우 뚜껑의 펌프부분이 중국제인데 국내에서 생산하는없체는 지금 펌프가 없어
원료는 있으나 자재들떄문에 제조를 못하고 있는상황입니다.
항상 고객님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픈메디칼올림 -
[ Original Message ]
왜 일방적으로 일언방구도 없이 주문 취소 하냐?
가격 오르니 일방적으로 주문 취소 하고 폭리 취하는 것에 대해
낮낮히 보건복지부 / 식약처 / 질병관리본부 등에 제보할테니 기다리고 있으세요
오픈메디컬이 외약외품 부당유통 처벌의 모범 사례가 되도록 할테니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